1.셀러오피스에서 설정
•
셀러오피스에서 Open API 로 이동합니다.
•
담당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담당업무를 개발로 해야 다음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호스팅여부 : ‘직접입력’ 선택 (①)
•
개발서버IP, 개발자PC, 상용서버IP는 이벗의 아래 아이피를 이용하 복사해서 모두 동일하게 붙여넣으세요. (②)
106.10.51.26;49.236.136.18;27.96.131.127;101.101.210.119
101.101.210.119;27.96.131.127;175.126.166.66;106.10.50.204;106.10.39.163;101.101.218.192
•
11번가 담당MD : 담당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판매자 이름을 입력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승인완료된 API KEY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사해서 이벗에 사용합니다.
2.이벗매니저 설정
+ 관련메뉴 : 기초정보 > 판매처코드
신규로 등록하시려면 등록버튼을 누르시고 이미 등록된 판매처라면 판매처명을 눌러 수정화면을 띄우세요.
필수선택값
① 판매처유형 : 11번가를 선택
② 판매처명 : 자유롭게 입력 예)11번가
③ 로그인아이디 : 11번가 아이디 (필수)
④ 수집타입 : API 체크
⑤ API-KEY : 11번가에서 복사한 키값을 붙여넣어세요.
모든 판매처 공통사항
•
송장-상품명출력여부 : ‘미출력’ 선택시 해당 판매처 주문은 송장에 상품명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출력됩니다.
•
송장-수량출력여부 : ‘미출력’ 선택시 해당 판매처 주문은 송장에 수량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
옵션에서 제거할 문자 : 주문수집시 옵션값에서 입력한 문자열을 제거합니다.
•
상품명에서 제거할 문자 : 주문수집시 상품명에서 입력한 문자열을 제거합니다.
•
수집할 상품코드 : 지정된 판매처 상품코드만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수집안할 상품코드 : 지정된 판매처 상품코드는 수집 대상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값이 입력되면 저장하세요.
모든 이셀러의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