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하다+일상 & 오저씨의 꿀템창고 마케팅 로드맵
: 일 출고 1,000개 달성을 위한 A to Z 실행 계획
최종 목표: 일 출고 1,000개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3단계의 체계적인 접근을 할 것입니다. 각 단계는 이전 단계의 성공을 기반으로 더 큰 성장을 만들어내는 디딤돌 역할을 합니다.
•
Phase 0: 준비 단계 (D-15 / ~8월 31일)
◦
목표: 성공적인 런칭을 위한 모든 기반 다지기. '이길 수밖에 없는 전쟁'을 준비하는 시기.
•
Phase 1: 런칭 및 초기 성장 (9월 1일 ~ 11월 30일)
◦
목표: 일 출고 100개 달성.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첫 구매 고객을 만들며, 폭발적인 성장을 위한 '데이터'와 '찐팬'을 확보하는 시기.
•
Phase 2: 스케일업 및 가속화 (12월 1일 ~ 목표 달성 시)
◦
목표: 일 출고 1,000개 달성. Phase 1에서 검증된 성공 공식을 확장하고,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여 시장에 우리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