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퍼런스 분석

홈스토리

제목 : 미니건조기 끝판왕
이거 몰라서 소개팅 펑크 났어요. 옷을 입고 나가야 되는데 어제 널어 놓은 빨래가 전혀 마을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이건 손바닥만한 크기의 건조인데 아무데나 이렇게 걸어서 옷들을 넣고 버튼만 누르면 뽀송뽀송하게 건조가 됩니다. 살균까지 되니까 옷을 항상 깨끗하게 입을 수 있어요.
여행 갈 때도 꼭 챙겨가세요.
스토리 + 문제발생
—> 해결
카피: 액자에 배를 띄우면
와, 여러분 이런 액자 보신 적 있나요? 집에 오는 사람들마다 물어보는 액자인데 밋밋한 벽을 분위기 있게 바꿀 수 있고 디자인과 사이즈도 다양해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려요. 대충 세워 놓기만 해도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진답니다. 나만의 감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Plain Text
복사
신박 아이템 설명
협탁 트롤리가 화제인 이유
와, 이거 저만 몰랐나요? 트롤리와 협탁을 합쳐 놓은 제품인데 이거 완전 대박입니다. 아래에는 잡동산이들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협탁처럼 쓸 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게 진짜 좋은게 한쪽에 철판 벽이 있어서 내 맘대로 꾸밀 수 있답니다. 실용성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챙겨 보세요.
Plain Text
복사
가족들을 챙기다 보니 왜 이렇게 할 일이 많은지 자꾸만 깜빡하더라고요. 알고 보니 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었어요. 이건 쉽게 썼다 지웠다 할 수 있는 투명 보드판인데 일주일과 월단위로 일정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자석이라서 냉장고에도 간단히 붙일 수 있답니다. 이제는 깜빡해도 안 불안해요.
Plain Text
복사
와, 여러분, 지금까지 속고 살았어요. 순간 접착제는 다 거기서 걱긴 줄 알았는데 알보니 잘 붙는 건 따로 있더라고요. 독일 기업에서 만든 초강력 접착제인데 찢어진 가거나 떨어진 손잡이는 물론이고 갈라진 슬리퍼나 구드도 손쉽게 수리할 수 있어요. 깨진 유리나 부러진 나무도 완벽하게 복원할 수 있답니다. 하나쯤 있으면 진짜 요하게 쓰실 거예요.
Plain Text
복사
이거 몰라서 집정리 포기할 뻔했어요. 그냥 단순한 수납 박스처럼 보이는데 완전 대박입니다. 123L의 넉넉한 용량으로 옷이나 이불부터 인형이나 잡동산이들까지 싹다 보관할 수 있고 뚜껑이 있어서 먼지 쌓일 일도 없어요. 그리고 이게 진짜 좋은게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동하기도 쉽고 내구성도 좋아서 위로 쌓아도 끄덕없답니다. 이제 수납 고민은 이걸로 끝내세요.
Plain Text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