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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 송장에 인쇄될 발송인 정보를 표시하는 4가지 방법

송장에 출력되는 보내는사람 정보는 아래 4가지 방법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1.
‘기초정보 > 송장출력양식’에 등록해 놓고 출력확정시 양식을 지정해서 사용. (①)
2.
엑셀 주문 등록시 개별주문마다 보내는사람 정보를 입력해 사용
가. 판매처 유형을 ‘엑셀주문(이벗)’ 양식을 사용 —> 정해진 엑셀 폼으로 편집 (②)
나. 판매처 유형을 ‘엑셀주문(사용자)’ 양식을 사용 —> 엑셀 폼을 원하는대로 구성가능 (③)
3. 개별 등록시 보내는 사람을 직접 입력해서 사용 (④)

1. 엑셀주문(사용자) 양식을 이용하는 방법 (③)

‘기초정보 > 판매처코드’에서 판매처유형을 ‘엑셀주문(사용자양식-단일양식)’ 으로 판매처를 만드세요.
열을 정의할때 위 그림처럼 보내는사람 정보를 매핑합니다.
보내는사람을 지정했다면 보내는사람 전화, 핸드폰, 우편번호, 주소는 모두 선택되야 합니다. 당연히 엑셀에도 데이타가 있어야 합니다. (아래 그림)
이제 엑셀주문을 등록하세요.
송장을 출력하면 엑셀에 입력된 발송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기초정보 > 송장출력양식의 발송인 정보보다 엑셀상의 발송인정보가 우선합니다.

2. 엑셀주문(이벗) 양식, 기초정보>송장출력양식, 개별등록을 이용하는 방법 (①,②,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