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께서 솔루션에서 직접 회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웃소싱 센터에서 출고된 송장만 회수가 가능하며 그렇지 않다면 저희에게 메신저로 직접 신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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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메뉴
판매관리 > 클레임관리 > 반품회수요청내역 또는 상담전용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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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 고객검색 변경사항 확인 후 마지막으로 반품회수요청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품회수 신청내역 확인하기
① 반품회수 송장번호 및 진행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매일 오후 6시에 택배사로 반품회수 정보를 일괄 전송합니다. 따라서 그 전에 회신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③ 이웃소싱에 반품이 입고되어 담당자가 확인하면 표시됩니다.
나. 메신저로 요청하기
아래 정보를 포함해서 잔디메신저로 요청해주세요.
1.발송기록이 있는 고객
- 수령자
- 전화번호 또는 주소 (동명이인 있을 수 있어)
- 반품사유 (예) 변심, 불량
2.발송기록이 없는 고객
- 회수를 위한 수령자, 전화번호, 주소 를 알려주세요.
- 반품사유 (예) 변심, 불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