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메뉴 : 판매관리 > 주문관리> 주문서삭제
•
등록된 주문이력을 확인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엑셀로 등록된 주문의 경우 송장번호가 입력된 원본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와 공유가능)
1. 판매관리 > 주문관리> 주문서목록 메뉴 클릭
•
등록된 시간 역순으로 조회됩니다. (①)
•
①번 항목 선택 시 해당 차수의 고객내역이 조회됩니다.(②)
•
엑셀다운(선택) : 선택된 파일을 한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엑셀로 등록된 파일만 다운로드 됩니다. (③)
•
메일전송 : 고객사에게 송장번호가 입력된 원본 엑셀파일을 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이벗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메일세팅필요) (④)
•
삭제이력 : 삭제된 내역을 확인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⑤)
•
삭제 : 선택된 차수의 주문을 삭제합니다. 단 삭제는 발송대기 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출고완료나 취소 주문은 상태를 변경 후 삭제하세요. (⑥)
•
수정파일(+송장번호) : 원본파일에 송장번호가 입력된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엑셀로 등록된 파일만 사용가능합니다. (⑦)
‘복사’버튼 클릭시 다운받을 수 있는 URL이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
취소해제 : 취소상태의 주문은 삭제가 안됩니다. 따라서 취소를 해제할 때 사용하세요. (⑧)
•
개별주문삭제 : 개별주문을 삭제 할 때 이용하세요. (⑨)
작성일 : 2025년 3월 16일
작성자 : 개발 1팀, 김영호매니저
Plain Text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