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설명 : 출고된 송장의 배송 진행 상황과 반품진행 상황은 실시간 업데이트
•
택배사 :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
•
대상 : 이벗WMS(3PL) , 자이언트+ 이상 회원사
1.환경설정하기
•
‘기초정보 > 환경설정/결제로 이동합니다.+
•
택배배송결과확인사용을 ‘예’로 체크합니다.
•
1시간 간격으로 배송 및 반품 정보를 업데이트 합니다.
2.상태확인하기
•
이벗의 다양한 업무화면에서 택배사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 출고자료(송장전송) > 출고상품및배송현황
•
각 주문의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에 걸린 시간을 확인하고 통계화할 수 있습니다.
•
이벗에서 전산으로 출고처리 후 미출고된 데이타나 분실 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반품송장확인하기
•
판매관리 > 클레임관리 > 반품회수요청내역 에서 택배사에서 생성한 반품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판매관리 > 클레임관리 > 반품/교환등록 에서 택배사에서 생성한 반품송장번호로 고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상담전용창 등 배송정보를 필요한 곳에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작성일 : 2025년 12월 04일
작성자 : 개발 1팀
Plain Text
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