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이커머스 전용 물류대행서비스
주문수집부터 송장등록까지 주문이행 전과정을 지원하며 물류 외주화의 한계를 극복
•
스마트스토어, 쿠팡, 이베이, 무신사, 카페24 등 쇼핑몰과의 주문연동, 판매자께서는 매출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
사은품, 이벤트 등 판매촉진에 대한 적극 지원
다양한 IT서비스
IT+물류의 콜라보를 통한 새로운 물류서비스를 제공
•
자체 개발된 전용솔루션 이벗매니저의 PC버전과 모바일버전을 제공
•
주문정보, 재고정보, 작업현황 등을 언제, 어디서든 확인 가능
•
고객사 시스템과의 연동 및 커스터마이징 지원
•
적정재고와 발주예측시스템 사용으로 입고요청 알림 지원
포장영상 녹화서비스
특허로 인정받은 이벗캠으로 다양한 영상서비스 지원
•
송장단위로 포장영상 녹화 —> 최대 6개월간 확인 가능
•
반품/교환에 대한 사진과 영상정보 제공
•
마케팅차원의 포장영상에 대한 알림톡(문자메세지) 지원
온라인 친화적 물류서비스
온라인 물류대행에 최적화된
•
바코드관리 : 입고, 출고, 주문관리 등 모든 과정을 바코드 및 전산화하여 데이터 일관성 유지 및 누수를 차단
•
오배송 제로 : 최적의 피킹과 검수시스템으로 오배송 최소화
•
유통기한, 로트번호 관리
•
다양한 알림지원 : 입고, 출고, 반품 등에 대한 메신저 알림
서비스 절차
주문
•
•
엑셀자료 - 고객사께서 주문서를 엑셀로 출고 요청
•
단건요청 - 메신저를 통해 주문정보를 전달
연동된 쇼핑몰은 송장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엑셀로 요청한 주문은 엑셀에 송장번호를 입력 후 회신드립니다.
출력-포장-출고
•
픽킹최적화 : 고객사 및 상품의 최단 거리를 고려한 지시서를 출력하여 오류를 방지
•
로케이션관리
•
선입선출, 유통기한관리
•
•
•
실시간 재고확인
반품
가. 반품신청
•
고객사가 직접 신청 : 솔루션내에서 가능
•
메신저로 의뢰하기
나. 반품입고
•
이웃소싱에서 반품 제품 확인 —> 전산등록 —> 메신저 통보
•
반품영상 제공
•
양품관련해선 협의가 필요
소통
•
•
유선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