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웃소싱 강점

서비스 특징

이커머스 전용 물류대행서비스

주문수집부터 송장등록까지 주문이행 전과정을 지원하며 물류 외주화의 한계를 극복
스마트스토어, 쿠팡, 이베이, 무신사, 카페24 등 쇼핑몰과의 주문연동, 판매자께서는 매출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사은품, 이벤트 등 판매촉진에 대한 적극 지원

다양한 IT서비스

IT+물류의 콜라보를 통한 새로운 물류서비스를 제공
자체 개발된 전용솔루션 이벗매니저의 PC버전과 모바일버전을 제공
주문정보, 재고정보, 작업현황 등을 언제, 어디서든 확인 가능
고객사 시스템과의 연동 및 커스터마이징 지원
적정재고와 발주예측시스템 사용으로 입고요청 알림 지원

포장영상 녹화서비스

특허로 인정받은 이벗캠으로 다양한 영상서비스 지원
송장단위로 포장영상 녹화 —> 최대 6개월간 확인 가능
반품/교환에 대한 사진과 영상정보 제공
마케팅차원의 포장영상에 대한 알림톡(문자메세지) 지원

온라인 친화적 물류서비스

온라인 물류대행에 최적화된
바코드관리 : 입고, 출고, 주문관리 등 모든 과정을 바코드 및 전산화하여 데이터 일관성 유지 및 누수를 차단
오배송 제로 : 최적의 피킹과 검수시스템으로 오배송 최소화
유통기한, 로트번호 관리
다양한 알림지원 : 입고, 출고, 반품 등에 대한 메신저 알림

서비스 절차

주문

자동취합 - 쇼핑몰과의 API연동으로 자동으로 수집 (이웃소싱 or 고객사) (https://www.ebut3pl.co.kr)
엑셀자료 - 고객사께서 주문서를 엑셀로 출고 요청
단건요청 - 메신저를 통해 주문정보를 전달
연동된 쇼핑몰은 송장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엑셀로 요청한 주문은 엑셀에 송장번호를 입력 후 회신드립니다.

출력-포장-출고

픽킹최적화 : 고객사 및 상품의 최단 거리를 고려한 지시서를 출력하여 오류를 방지
로케이션관리
선입선출, 유통기한관리
포장영상녹화시스템 (https://blog.naver.com/djum0602/222854854652)
실시간 재고확인

반품

가. 반품신청

고객사가 직접 신청 : 솔루션내에서 가능
메신저로 의뢰하기

나. 반품입고

이웃소싱에서 반품 제품 확인 —> 전산등록 —> 메신저 통보
반품영상 제공
양품관련해선 협의가 필요

소통

유선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