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마케팅

마케팅

## 사업개요 - **(메인브랜드명) 더하다+일상** - **(서브브랜드) 오저씨의 꿀템창고** - **(슬로건)** - 생활을 바꾸는 한 끗 차이 - 프로 살림러의 비밀창고 - 살림이 재밌어지는 순간 - 살림? 장비빨로 찍어누르기 - 프로 살림러 되는 법.zip - 생활을 더 쉽게, 더 즐겁게 - 당신의 생활을 업그레이드하는 큐레이션 - 남자의 살림은 장비빨이다. - **(사업 비전)** 대한민국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커머스 - **(사업 미션)**서툰’ 살림을 '프로' 살림으로 바꾸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여 일상의 질과 행복을 높인다. - **(핵심 가치 제안)** - **엄선된 품질:** 대표가 직접 써보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제품만 판매 - **시간 절약:** 번거로운 탐색 과정 없이, 검증된 '필수템'만 구매 - **공감과 재미:** 같은 세대의 눈높이에서 전하는 솔직한 후기와 유용한 팁 - **(사업 모델)** - 가성비 좋은 생활용품을 국내외에서 소싱하여, 온라인 채널(스마트스토어, 개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콘텐츠 마케팅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D2C(Direct to Customer) 모델. - 서브 브랜드 ‘오저씨의 꿀템창고’는 4,50대 남성의 가사 참여 확대 트랜드에 따라 '대충' 쓰는 도구가 아닌, 효율성과 만족감을 주는 **'제대로 된 장비'**를 직접 써보고 추천. 재미와 공감 그리고 실용성으로 차별화한다. ## 현재 진행상태 상품소싱 : 1688 도매사이트, 처음엔 욕실과 청소, 수납 용품으로 시작, 50여개 상품으로 오픈예정 카페24를 통해 개인몰을 완성했고 지금 상품을 등록중. 6900원대 가볍게 살수 있는 상품으로 70% 정도 구성 나머진 1만원대. 원가는 30% 정도 매출이 늘어나면 고가 또는 자체 pb상품도 판매할 예정이야. 매출목표 1단계목표 일 100개 출고 2단계목표 일 1000개 출고 위 내용은 내가 새롭게 시작하는 온라인 쇼핑몰 기획과 현재 진행상태야 내가 91일 오픈해서 매출 일1000개까지 올릴 수 있도록 마케팅 계획서를 작성해줘. sns, 유료광고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해서 마케팅 초보도 알수 있도록 자세히 작성해줘.
JavaScript
복사